[안내] PC 다음지도에서 Adobe Flash Player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본문

[안내] PC 다음지도에서 Adobe Flash Player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알립니다/기타공지·2017.06.19 15:04

안녕하세요, 카카오맵 담당자입니다.


PC 다음지도에서 로드뷰나 지하철 노선도 이용 시에

Adobe Flash Player를 설치 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설치하라고 뜨는 등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 땐 브라우저에서 해당 플러그인이 작동 허용되어 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자세한 확인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브라우저별 도움말을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다음지도 외에 Flash를 이용하는 다른 서비스에서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Adobe 쪽에 문의하셔야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Google 크롬에서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클릭]

‣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클릭]

‣ Mac Safari에서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클릭]

‣ 그외 브라우저들은! [클릭]





※ Adobe Flash Player FAQ!


Q. 플래시는 언제 없어지나요?

우선 플래시 때문에 지도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유저분들의 불편함은 저희도 충분히 공감하고 있습니다.


로드뷰, 지하철, CCTV 등 다양한 부분들에서 플래시가 쓰이고 있습니다.

현재 이러한 모든 부분들에서 플래시를 제거&교체하기 위한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순차적으로 제거&교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28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