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맵 공식 블로그

[안내] 카카오맵 PC에서 Adobe Flash Player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본문

알립니다/기타공지

[안내] 카카오맵 PC에서 Adobe Flash Player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카카오맵 2017. 6. 19. 15:04

안녕하세요

카카오맵 담당자입니다.


카카오맵은 플래시 없이 지도의 모든 기능을

간편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IE 10 이하 오래된 일부 구 브라우저에서는

플래시 사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IE 10 이하 구 브라우저에서  카카오맵 PC 로드뷰나 지하철 노선도 이용시에

Adobe Flash Player를 설치 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설치하라고 뜨는 등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 땐 브라우저에서 해당 플러그인이 작동 허용되어 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자세한 확인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브라우저별 도움말을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다음지도 외에 Flash를 이용하는 다른 서비스에서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Adobe 쪽에 문의하셔야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Google 크롬에서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클릭]

‣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클릭]

‣ Mac Safari에서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클릭]

‣ 그외 브라우저들은! [클릭]





※ Adobe Flash Player FAQ!


Q. 플래시는 언제 없어지나요?

A. 이제 플래시 없이 지도의 모든 기능을 간편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IE10 이하 오래된 일부 구 브라우저에서는 플래시 사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