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맵 공식 블로그

[카카오맵 APP] 트렌드 랭킹 서비스 오픈! 본문

알립니다/업데이트

[카카오맵 APP] 트렌드 랭킹 서비스 오픈!

카카오맵 2023. 10. 31. 13:55

전국의 맛집이 궁금할 때! 이제 카카오맵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들이나 여행가서 그 지역의 맛집을 트렌드 랭킹에서 찾아보세요.

 

** 카카오맵 트렌드 랭킹 기능은 카카오맵 앱 5.13.0 이후 버전에서 사용가능합니다. 

Android 설치하기 >

iOS 설치하기 >

 


 

강원도부터 제주도까지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고 한식, 중식, 떡볶이, 햄버거 등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보세요. 내가 선택한 조건에 맞는 맛집 TOP100을 알려드립니다. 

 

랭킹 정렬 기준을 총 4가지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상황에 따라 정렬 기준을 선택해서 확인해 보세요.

- 검색순: 핫플레이스를 찾고 싶을 때

- 즐겨찾기순: 안전한 스테디셀러 맛집을 알고 싶을 때

- 친구공유순: 다른 사람에게 많이 알린 맛집이 궁금할 때

- 길찾기순방문의사가 높게 나타났던 맛집이 알고 싶을 때

 

 

- 지도 버튼: 지도에서 랭킹 마커와 함께 맛집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어요. 위치를 보면서 원하는 맛집을 골라보세요.

- 공유 버튼: 친구에게도 트렌드 랭킹을 공유할 수 있어요. 내가 선택한 지역과 메뉴 리스트를 전달해서 친구와 함께 방문할 맛집을 찾아보세요.

- 랭킹정보: 랭킹이 상승 혹은 급상승한 장소도 알 수 있고 장소의 인기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메뉴 TOP100에 진입한 장소는 장소 상단에서 별도로 표시해줘요. 해당 지역에 돈가스 맛집, 떡볶이 맛집 등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소상세 랭킹 탭, 주변탭, 초기화면에서도 트렌드 랭킹을 만날 수 있어요.

 


 

카카오맵에서 준비한 트렌드 랭킹을 통해 낯선 지역에 갔을 때 유명한 맛집을 바로 확인하고 방문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카카오맵이 전국민의 관심사 ‘맛집'을 더 잘 서비스할 수 있게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갈 예정입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맵팀 드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