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맵 공식 블로그

[카카오맵] 애플워치 버스/지하철 즐겨찾기 서비스 오픈! 본문

알립니다/업데이트

[카카오맵] 애플워치 버스/지하철 즐겨찾기 서비스 오픈!

카카오맵 2023. 8. 24. 16:00

카카오맵 애플워치에 즐겨찾기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

안녕하세요.
카카오맵 입니다.

카카오맵 애플워치에 버스, 지하철 즐겨찾기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버스, 지하철 노선을 즐겨찾기하신 후 애플워치에서 도착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 카카오맵 애플워치 즐겨찾기 기능은 카카오맵 앱 5.11.0 이후 버전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즐겨찾기한 버스&지하철 도착 정보를 한 번에!]

 

자주 이용하는 버스와 지하철을 워치에 추가해보세요.

즐겨찾기한 버스와 지하철의 도착 정보를 애플워치에서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마지막 페이지로 스와이프로 이동하여, 내 위치에서 가까운 순서로 즐겨찾기를 정렬하실 수 있습니다. 내위치에서 가까운 순서로 정렬 off하실 경우 즐겨찾기에 추가하신 순서대로 정렬됩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주변 정류장, 지하철역은 애플워치 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리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 정류장, 지하철역은 현위치 기준으로 가까운 버스 정류장과 지하철역에 도착하는 버스와 지하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에 버스, 지하철을 즐겨찾기하는 방법]

1. 카카오맵 하단의 홈탭에서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앱설정에서 워치설정을 선택합니다. (단말기와 애플워치가 페어링되지 않은 경우 워치설정 메뉴가 보이지 않습니다.) 
3. 즐겨찾기 하고 싶은 수단에 따라 상단의 탭메뉴에서 버스 또는 지하철을 선택합니다.

4. 버스탭에서는 버스를 즐겨찾기하실 수 있고, 지하철탭에서는 지하철을 즐겨찾기하실 수 있습니다.
5. 즐겨찾기에서 추가하기를 선택하실 경우, 기존에 카카오맵 즐겨찾기에 등록된 버스, 지하철을 애플워치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6. 검색하여 추가하기를 선택하실 경우, 버스 번호, 정류장, 지하철역을 검색하여 애플워치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는 버스, 지하철 각각 최대 10개씩 즐겨찾기 할 수 있습니다.

** 워치 설정에서 추가된 버스 정류장, 지하철역명 오른쪽의 ☰ 버튼을 꾹 누르신 후 순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워치 설정에서 순서를 변경하실 경우, 애플워치 즐겨찾기 화면에서 보여지는 순서가 변경됩니다.

 


 

카카오맵은 항상 사용자분들의 의견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며,

여러분에게 꼭 필요하고,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용하면서 불편하신 부분이나, 개선 의견이 있다면 언제든 이야기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카카오맵 팀 드림!

 

Comments